허당 레몬도리

C# Applicatin을 실행되면서 SQL서버와 연결을 진행하는 도중 "mysql_native_password "가 발생.

 

Appication 문제라고 생각 되었으나 Windows Server 2016라는 OS를 생각 못했다.

OS에서 차단하고 있을 거란 생각도 못하는데 직장 동료가 찾아낸 글을 보고 설정해보니 정상적으로 실행

 

아래 글(출처)에서는 3가지의 방법을 알려주고 있다.

해결한 방법은 3번 OS 설정을 변경하고 정상적으로 실행됐다. 

 

아래 3가지 방법은 글 내용을 번역기로 번역

 

 

해결 방법 1 : SSL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SSL로 인해 발생하므로 연결 문자열에 " SslMode = None "을 추가하여 SSL을 끌 수 있습니다 .

 

해결 방법 2 : SSL이 필요하고 서버 ID가 중요하며 확인해야합니다. 인증서 확인을 수행하려면 서버에 인터넷 연결이 필요합니다. 암호화 API는 모든 프로세스에 대해 CTL을 업데이트하지는 않습니다. CTL은 운영 체제 레벨에서 유지 보수됩니다. 서버를 연결하여 서버에 연결하고 SSL 데이터베이스를 연결하면 CTL이 자동으로 업데이트됩니다. 그런 다음 인터넷 연결을 끊을 수 있습니다. CTL에는 만료 날짜가 있으며 Windows는 다시 업데이트해야합니다. 아마 몇 개월 후에 일어날 것입니다.

 

해결 방법 3 : SSL이 필요하지만 서버 ID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이 경우 일반적으로 SSL은 네트워크 전송을 암호화하는 데만 사용됩니다. CTL 업데이트를 해제 할 수 있습니다 :

  1. Win + R을 눌러 "실행"대화창을 연다
  2. "gpedit.msc"를 입력하고 (따옴표없이) Enter를 누르십시오.
  3. " 로컬 그룹 정책 편집기 "에서 " 컴퓨터 구성 ", " 관리 템플릿 ", " 시스템 ", " 인터넷 통신 관리 "를 차례로 확장 한 다음 " 인터넷 통신 설정 " 을 클릭하십시오 .
  4. 세부 정보 패널에서 " 자동 루트 인증서 업데이트 해제 "를 두 번 클릭하고 사용 을 클릭 한 다음 확인 을 클릭하십시오 . 이 변경 사항은 다시 시작하지 않고 즉시 적용됩니다.

 

 

 

MySQL Connector/NET Exception: Reading from the stream has failed - 程序园

每日一句 每一个你不满意的现在,都有一个你没有努力的曾经。 最新文章 1. python 图像上写中文字体 2. 二、二进制 3. 匿名函数和闭包 4. 206.反转链表 5. 树莓派4B更换国内源 6. Example15.闭包 7. php访问url的四种方式 8. oj随笔 9. 847. 图中点的层次 10. 阿里java开发规范---日志规约,单元测试,安全规约

www.voidcn.com

 

profile

허당 레몬도리

@LemonDory

포스팅이 좋았다면 "좋아요❤️" 또는 "구독👍🏻" 해주세요!